우왁굳 얼굴 아내 알아보기

반응형

우왁굳 얼굴 아내 알아보기


우왁굳


우왁굳은 현재 트위치 파트너 스트리머로써 2008년부터 현재까지 꾸준하게 방송을 진행해오며, 확고한 팬층을 보유한 스트리머이자 유튜버입니다. 한때는 아프리카tv에서 BJ로 활동하던 시기에 우왁굳님이 주최한 피파대회에 참가하기도 했었는데요.


우왁굳의 실명은 오영택으로 1987년생입니다.


대부분의 유명 스트리머들은 방송중에 얼굴을 공개하지만 우왁굳님은 지금까지 단 한번도 실물을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위의 사진은 우왁굳 얼굴 실물로 추정되는 사진입니다.


우왁굳 얼굴 실물

우왁굳 얼굴


우왁굳은 아직까지 실물을 공개하기 싫다고 밝혔으며,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실물을 공개하면 외출시 알아보는 사람이 있을까봐 신경이 쓰이는게 싫다고 밝혔습니다.


지금은 그냥 쓰래빠를 질질 끌면서 아무렇지도 않게 다녀도 편하기에, 자신의 자유를 누리고 싶어하기 때문이네요. 


우왁굳 실물


우왁굳님으로 추정되는 사진이며, 실제 본인 얼굴인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단, 아내분만 알겠죠.


우왁굳 아내


우왁굳 아내


우왁굳님은 지난 2018년 아나운서이자 MC인 미모의 김수현님과 결혼을 했습니다. 결혼식 마저 비공개로 진행되어 그의 실물을 보고싶어하는 팬들에게는 아쉬움이 컸습니다.


김수현


여신으로 추앙받던 김수현님과의 결혼으로 우왁굳님은 큰 이슈가 되었었죠. 지금까지 우왁굳 얼굴, 아내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앞으로 좋은 방송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함께보면 좋은 글


2020/09/07 - [스타 이슈] - bj전지현 아프리카tv 괴물신인?

2020/09/06 - [스타 이슈] - 아이유 설리 언팔 루머 사건

2020/09/03 - [분류 전체보기] - 외질혜 성형전 나이 뜻 철구부인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