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작약꽃 사망 루머 사건

반응형

bj작약꽃 사망 루머 사건


bj작약꽃 사망


2013년 3월 아프리카tv에는 새로운 컨셉의 독특한 캐릭터인 bj작약꽃이 첫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방송 초창기 모습을 아직도 저는 기억이 나는데요. 어딘가 아파보이는 얼굴에 철구가 연상되는 막장 캐릭터로 기억이 됩니다. 




또한 과거의 병력과 방송에서 잘 걷지 못하는 모습때문에 bj작약꽃 사망 루머가 일어나기도 했는데요. 왜 이런 루머가 생겼는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BJ작약꽃 누구?

bj작약꽃


방송 초기 성인이라기에는 다소 앳되어보이는 모습의 BJ작약꽃은 시청자들로부터 "이제 어린애가 방송도하네", "자그마한애가 욕도 잘하네"등등 조롱섞인 이야기를 들었지만 실제 방송 데뷔 당시 그의 나이는 23세였습니다.


본명은 이상운이며, 나이는 1993년생으로 현재 28세입니다. 키는 147cm로 다소 외소하며, 당시 그는 만성신부전증이라는 병을 앓고 있었습니다.


BJ작약꽃 사망


작약꽃 병원


그는 방송 데뷔 당시부터 지난 2016년 6월까지 만성신부전증이라는 신장병을 앓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시청자들은 방송에서 BJ작약꽃이 아픈 모습을 보인후 한동안 방송을 진행하지 않으면, 사망 한거아니냐는 루머가 돌았습니다. 만성신부전증은 주기적으로 투석을 받아야하며, 심한경우 급성 신송상으로 인한 합병증으로 자칫하면 생명의 위협을 받을 수 있는 질병입니다.




BJ작약꽃은 2016년 6월 다행히 신장이식수술을 성공적으로 받으며, 이전의 막말, 막장 방송 컨셉에서 먹방, 제작, 낚시등 일상생활 소통으로 컨셉을 바꿔 지금까지 방송을 해오고 있습니다.


작약꽃 윽박 무인도


신장이식수술 이후 건강을 회복한 그는 절친인 BJ 윽박과 1박 2일 무인도 컨텐츠도 진행하며, 활발하게 지금까지 방송을 진행해오고 있습니다.


신문기사


10대때 신장병 판정을 받으며, 굴곡진 인생을 살아온 그는 이제 건강을 찾고 활발히 방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작약꽃 유튜브는 구독자 29.9만명으로 30만명을 눈앞에 두고 있네요. 앞으로도 건강히 좋은 모습 보여주길 기대하겠습니다.


[스타 이슈 더 보기]


[스타 이슈] - 철구 외질혜 이혼 싸움 알아보기

[스타 이슈] - 우왁굳 얼굴 아내 알아보기

[스타 이슈] - bj전지현 아프리카tv 괴물신인?

[분류 전체보기] - 외질혜 성형전 나이 뜻 철구부인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